기사입력 2017.10.19 09:04 / 기사수정 2017.10.19 09:06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래퍼 킬라그램의 새 싱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3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킬라그램의 새 싱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싸이커델릭 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킬라그램의 새 싱글 타이틀은 ‘컬러링(Coloring)’으로, 킬라그램과 평소 절친한 사이이자 엠넷 ’쇼미더머니6’ 에서 함께 활약한 바 있는 래퍼 해쉬스완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곡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다양한 색감의 배경과 소품, 개성 있는 킬라그램의 모습이 담겼다. 또 킬라그램 특유의 독특한 음색과 함께 반복되는 후렴구가 일부 공개돼, 짧은 영상에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팬들로 하여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킬라그램의 싱글은 ‘쇼미더머니6’ 이후 첫 정식 음원이자, 지난 6월 발매된 EP앨범 ‘좋아 죽어’ 이후 약 4개월만의 신곡으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해쉬스완의 참여 소식으로 힙합씬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한편, 킬라그램의 신곡 ‘컬러링(Coloring)’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싸이커델릭 레코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