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11
연예

"강남·김혜은 가족찾기"…KBS '가족의 발견', 김생민·위키미키 출격 (공식)

기사입력 2017.09.29 11:23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2017년 추석특집 '가족의 발견'이 베일을 벗는다.

추석 특집으로 방송되는 KBS 2TV '가족의 발견'에는 만능 엔터테이너 강남과 명품 배우 김혜은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가족의 발견'은 ‘진짜 가족’과 ‘진짜 가족임을 주장하는 미스터리 패밀리’들이 등장, 연예인 감정단(패널)들이 미스터리 패밀리 출연자들 속에서 스타의 진짜 가족을 찾아내는 프로그램이다.

가요계와 예능계는 물론, 드라마까지 접수하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강남은 가족과 특급 케미를 뽐내며 특유의 엉뚱함과 예능감을 선보이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 특히, 패밀리 출연자들은 걸그룹 댄스부터 줌바 댄스, 랩,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기자랑을 선보여 연예인 감정단은 물론 강남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연예인 감정단은 “이 자리를 내려놓고 함께 즐기고 싶다”며 패밀리의 매력에 빠졌다.

김혜은 역시 생각지도 못한 가족과 함께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다른 애정을 보이지만 때론 상상 초월 돌직구까지 날리며 아슬아슬한 ‘사랑과 전쟁’의 줄타기를 보여준 가족의 정체는 바로 ‘시.어.머.니!’ 평소에는 말하지 못했던 마음 속 응어리(?)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1:1 속마음 토크에서는 김혜은의 귀여운 실수담들을 연이어 폭로하는 시어머니들 때문에 연예인 감정단까지 안절부절 눈치를 봐야만 했다는 웃픈 후문이다.

한편 연예인 감정단으로는 제1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생민부터 송은이, 문세윤, 슬리피, 나르샤, 사유리, NCT 도영, 재현,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 루시, 스누퍼 우성이 출연한다.

이들은 명탐정 뺨치는 날카로운 추리를 펼칠 예정이었지만, 게스트인 강남과 김혜은 뿐만 아니라 미스터리 패밀리들의 감쪽같은 연기력으로 대혼란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10월 4일 오후 6시부터 110분간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