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144명 고객 참가, 최종 2인 세계 결선 대회 참가 자격 부여
- 볼보 본사 견학 기회 제공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볼보차 코리아는 지난 18일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우정 힐스 CC에서 진행된 결선을 마지막으로 '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대회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볼보차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총 144명 고객이 지난 18일 결선 대회에서 승부를 가렸고 국내 종합 우승자와 메달리스트 2인이 최종 선발됐다.
대회를 통해 선정된 최종 2인에게는 내년 여름 볼보의 고향인 스웨덴 고텐버그에서 진행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파이널' 세계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아울러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볼보차의 기술과 시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장과 박물관, 본사 견학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또한 볼보차 코리아는 세계 결선 진출자 2인에게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료 및 체재비 전액을 지원할 방침이다.
볼보차 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차의 가파른 성장세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덕분에 한국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품격 있는 문화 및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30회를 맞이한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매년 40여 개국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고 있는 볼보차의 대표적인 스포츠 이벤트다. 본 대회는 1988년 '볼보 마스터스 아마추어'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2012년부터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로 승격됐다.
khs77@xportsnews.com/ 사진=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대회 ⓒ볼보차 코리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