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1:42
연예

'윙즈'로 훨훨 난 방탄소년단, 'DNA'로 대중 세포 깨울까(종합)

기사입력 2017.09.18 15:03 / 기사수정 2017.09.18 15:0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돌아왔다.

방탄소년단의 새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18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서울에서 진행됐다.

이날 랩몬스터는 이번 앨범에 대해 "'화양연화' 시리즈와 '윙즈'를 잇는 다음 시리즈다. 기승전결로 연결되는데 기승전결의 '승'이 된 앨범이다. 총 11곡이 수록돼 있다. 우리의 하나의 분기점이 될 앨범이지 않나 생각하는 앨범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진은 "우리 DNA를 넣어서 만든 DNA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6시 'LOVE YOURSELF 承 'Her''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DNA'를 비롯해 'Intro: Serendipity', 'Best Of Me', '보조개', 'Pied Piper', 'Skit: Billboard Music Awards Speech', 'MIC Drop', '고민보다 Go', 'Outro: Her', 'Skit: 망설임과 두려움', '바다'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특히 'LOVE YOURSELF 承 'Her''는 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방탄소년단의 스타일로 해석한 앨범이다. LOVE YOURSELF 시리즈에서 방탄소년단이 전달하고자 하는 '사랑'은 성장하는 소년의 개인적 경험이기도 하지만 방탄소년단이 현재의 우리 사회에 보내는 화해와 통합의 메시지이기도 하다.

타이틀곡 'DNA'는 해외의 최신 음악 트렌드인 EDM POP 장르의 곡으로,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함께 일렉트로 팝을 기반으로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이번 앨범 발매 전부터 선주문 105만 장을 돌파하며 이미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앞으로 목표에 대해 "빌보드 핫100 안에 들어가고 싶다"고 소망을 드러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