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28
연예

[전일야화] '판듀2' 김조한, 판듀 후보들마저 애드리브 끝판왕

기사입력 2017.09.18 06:49 / 기사수정 2017.09.18 00:4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판듀2' 김조한의 판듀 후보들이 끝없는 애드리브 대결을 펼쳤다.

1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김조한이 한우처녀를 판듀로 선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타와 김조한이 '판타스틱 듀오'에 등장했다. R&B의 왕 솔리드 김조한과 아이돌의 왕 H.O.T. 강타는 등장만으로도 무대를 꽉 채웠다.

먼저 김조한의 판듀를 찾는 시간이 그려졌다. 김조한의 판듀 후보는 충북 불타는 주꾸미걸, 청주 백화점 절세미남, 잠실 카푸치노 신사, 소백산 한우처녀, 인천 스웩 철가방 등으로, 김조한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판듀 후보들의 1:5 대결곡은 '이 밤의 끝을 잡고', 1:3 대결곡은 '천생연분'이었다. R&B의 왕 판듀 후보들답게 끝을 모르는 애드리브의 향연이 이어졌다. 김조한은 함께 공연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칠 정도로 후보들의 무대에 감탄했다. 김조한은 1:3 진출자인 주꾸미걸, 스웩 철가방, 소백산 한우처녀 중 소백산 한우처녀를 판듀로 선택했다.

한편 다음 주 '판듀'에는 강타와 레드벨벳의 콜라보 무대가 예고됐다. 또한 문희준, 토니안, 이재원 등 H.O.T. 멤버들의 응원 영상도 예고, 기대감을 높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