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38
연예

'컬투쇼' 정찬우 "정준하는 핵대두, 우리보다 머리 훨씬 크다"

기사입력 2017.09.14 14:4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컬투쇼' 컬투가 정준하에 대해 언급해 웃음을 줬다.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2부에서는 가수 원미연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컬투는 원미연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정준하가 출연한다는 것을 알고 진지하게 "정준하랑 우리랑 누구의 머리가 더 크냐"고 물었다. 이에 원미연은 고민 후 "정준하 씨가 조금 더 큰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컬투 정찬우는 "조금이 아니라 훨씬 크다. 정준하는 핵대두"라고 말해 큰 웃음을 줬고, 원미연은 "정준하 씨는 머리만 큰게 아니라 체격도 크다. 그 머리는 그 체격에 맞는 사이즈"라며 자신의 콘서트 게스트를 거들었다. 그러자 정찬우는 "뭐가 맞는 사이즈냐. (체격에 비해서도) 큰 거다"고 돌직구를 던져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원미연은 1985년 대학가요제에 입상, 1989년 1집 음반 '혼자이고 싶어요'를 발표한 후 인기가수 반열에 올랐다. 1991년 '이별여행'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유명세를 치렀으며 현재까지도 라디오 방송 등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후 2009년까지 꾸준한 음반 활동을 해오며 지난 2012년에는 MBC 드라마 '천사의 선택' OST로 참여한 '위로해주세요'로 다시 한 번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4월 3일에는 신곡 '소리질러'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그리고 원미연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8년만에 펼치는 단독 콘서트 '원미연을 ONE하다'를 개최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