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7:36
연예

'99년 만에 우주쇼' 개기일식…美 할리우드★도 인증 퍼레이드

기사입력 2017.08.22 10:22 / 기사수정 2017.08.22 10:22

강현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경 인턴기자] 북미 지역에서 99년 만에 달이 태양을 덮는 개기일식이 펼쳐진 가운데 할리우드 스타들도 개기일식 관람에 참여했다.

◆ 잭 블랙
할리우드 배우 잭 블랙은 의자에 편안하게 누워 개기일식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다. 잭 블랙은 '코미디 영화 장인'답게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에게 웃음을 안겼다.



◆ 레이디 가가
팝 가수 레이디 가가는 개기일식 관람에서도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레이디 가가는 그를 상직하는 특유의 선글라스를 착용했고 양손에는 "당신의 행성에 나를 데려가세요"라는 문구를 적어 '외계인(?)'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엉뚱함을 보이기도 했다.



◆ 기네스 펠트로, 샤론 스톤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펠트로, 샤론 스톤도 개기일식 관찰용 보호 안경을 쓰고 하늘을 주시했다. 두 사람은 아이 같은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으며 개기일식에 대한 이들의 기대감이 표정에서 여실히 느껴진다.



◆ 케이트 업튼♥저스틴 벌렌더, 조쉬 게드

할리우드 배우 케이트 업튼은 남자친구인 메이저리그 선수 저스틴 벌렌더와 함께 개기일식 관람에 참여했다. 두 사람은 '커플 안경'을 인증하며 개기일식 관람 준비를 완료한 모습을 공개했다. 영화 '미녀와 야수'의 조쉬 게드 역시 혼자가 아닌 지인들과 함께 개기일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사뭇 진지한 그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미국 대륙을 관통한 이번 개기일식은 1918년 6월 8일 이후 약 99년 만에 처음 있는 일이다.

handang2@xportsnews.com / 사진= 인스타그램

강현경 기자 handa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