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 ‘프로듀스101 시즌2’ 소년들의 숨겨둔 매력이 대방출된다.
9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의 주역들인 장문복, 권현빈, 안형섭, 이의웅, 저스틴, 정효준이 출연해 메이크 오버 배틀을 벌인다. 겟잇뷰티 선정 '국민남친'이 되기 위해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귀여운 소년미부터 치명적인 남성미까지 숨김없이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
특히 '프로듀스101' 선배 김세정과 소년들이 함께하는 합동 'PICK ME' 무대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후배 아이돌을 보고 시종일관 들뜬 모습의 산다라박도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년들의 뷰티 비법이 공개된다. 이하늬도 반한 머릿결의 주인공 장문복은 "원래 잠이 많은 편인데 모발 관리하느라 잠 자는 시간도 줄었다"면서 비단 머릿결의 비결로 '1일 1트리트먼트'를 꼽았다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첫 국내 헤어 모델답게 여자보다 더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또 고단백질 식품인 번데기로 배고픔을 해결하는 권현빈의 다이어트 팁과 발 냄새를 없애는데 특효인 이의웅의 데오드란트 사용법도 공개된다.
소년들이 직접 쓰는 화장품과 함께 소년들의 뷰티지수를 알아보기 위한 셀프카메라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뷰알못' 권현빈의 꿀피부 세안법, '뷰잘알' 정효준의 '트러블 브레이커' 관리법, 장문복의 모닝 붓기 빼기 팁과 셀프 데일리 메이크업도 공개된다.
이날 '국민남친'으로 뽑히기 위한 소년들의 매력발산 시간도 이어진다.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의 허벅지 댄스를 재해석한 권현빈의 섹시댄스부터 '끼쟁이' 안형섭이 선보이는 트와이스의 시그널, 이의웅의 설렘가득한 자작랩, 남성미를 뽐내기 위한 단체 팔굽혀펴기까지 승부욕과 열정 가득한 매력을 뽐냈다고.
6명의 소년들과 겟잇뷰티 4MC,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헤어 아티스트 범호가 팀을 이뤄 '국민 남친 룩'으로 메이크 오버 배틀을 펼친다. 이하늬와 정효준의 부드러운 남친룩, 이세영과 이의웅의 거친 남자 스타일, 산다라박과 저스틴의 치명 콘셉트, 김세정과 권현빈의 센 남자 룩, 범호와 안형섭의 정장섹시, 박태윤과 장문복의 시크한 남자 스타일까지. 하나같이 남성적인 센 스타일을 원하는 소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MC들은 진행마저 잊고 소년들의 메이크 오버에만 집중했다는 후문. 과연 최고의 국민남친 '센터'로 선정될 주인공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인다.
9일 오후 9시 3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온스타일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