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7:52
연예

'군함도' 필사의 탈주 포스터…뜨거운 열망 담은 폭발적 시너지

기사입력 2017.08.03 14:28 / 기사수정 2017.08.03 14: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군함도'(감독 류승완)가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한 조선인들의 모습을 담은 '필사의 탈주' 포스터를 공개했다.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는 지옥섬 군함도에서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강렬한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폐허 속에서 강한 삶의 의지로 군함도를 탈출하려는 조선인들의 모습은 묵직한 울림과 함께 탈출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한다.

딸과 함께 군함도에 오게 된 악단장 이강옥 역 황정민과 딸 이소희 역 김수안, 경성 최고의 주먹 최칠성 역 소지섭, 광복군 소속 OSS 요원 박무영 역 송중기, 강인한 조선 여인 오말년 그리고 수많은 조선인들이 두려움 속에서도 앞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여기에 '우리는 반드시 살아서 돌아가야 한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지옥섬 군함도에서 다 함께 살아 남으려는 조선인들의 뜨거운 열망을 느끼게 한다.

7월 26일 개봉해 2일까지 518만5548명의 관객을 모은 '군함도'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