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화려한 경력의 피트니스 스타 이소희가 '탐스머슬 : Top Of Muscles' (이하 '탐스머슬') 심사위원을 맡아 날카로운 심사평을 쏟아낸다.
이소희는 12일 JTBC 방영을 앞둔 '탐스머슬' 1차 예선부터 파이털까지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때로는 독설을, 때로는 진지한 조언으로 참가자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심사위원 중 한명이었다고.
머슬마니아 심사위원 경험이 있는 이소희는 탐스머슬 심사위원 중 가장 날카롭고 예리한 지적으로 참가자들의 발전을 이루어낸 인물로 '탐스머슬' 방송에서 가장 기대되는 심사위원이다.
지난 2012년 머슬마니아 라스베거스 세계대회 피규어 부문 1위 세계챔피언 한국인 최초 2012년 'WBFF 비키니' 1위, 한국인 최초 PRO CARD 및 각종 머슬매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 수상이력을 자랑한다.
한편 '탐스머슬'은 피트니스 스타 유승옥이 설립한 헬스케어 브랜드 (주)바디메모홀딩스가 주최, 대한체육회와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가 공동 후원하고 오는 12일 오후 11시 50분 부터 NAVER TV “탐스 올나잇“에서 출연자 인터뷰 및 무대 뒤 현장에 대한 프롤로그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13일 02시에 JTBC에서 본 방송을 시작한다.
mystar@xportsnews.com /사진=탐스머슬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