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06
스포츠

'미국WBFF 비키니' 부문 한국인 최초 프로타이틀 서보라, JTBC '탐스머슬' 심사위원에

기사입력 2017.08.01 16:51 / 기사수정 2017.08.01 17:01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피트니스 스타 서보라가 JTBC '탐스머슬'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서보라는 2015 WBFF US. 아틀란틱 시티 디바 비키니(Atlantic City Diva Bikini 부문 1위를 차지한 프로.

이미 수 많은 광고와 비키니 운동법 영상 등으로 얼굴을 비추며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기억되어 있는 서보라 선수가 '탐스머슬' 심사위원으로 어떠한 매력을 보일지 기대된다.

'탐스머슬' 1차 예선부터 파이널까지 매회 함께한 서보라 심사위원은 그 어떠한 심사위원보다도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으며, 또한 참가자들에게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촬영 기간동안 운동도 꾸준히 하는 모습을 보여 참가자들에게 큰 자극제 역할을 했다.


이번 JTBC '탐스머슬' 시즌1에서는 유승옥, 김현욱, 홍석천이 국내 MC를 맡았으며 지상렬은  해외 MC로, 머슬테이너 이연, 심으뜸, 배우 박혜미, 한복디자이너 박술녀가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또한 가수 김종서, MC스나이퍼, 前스피카 멤버 김보아,김보형 등이 출연하여 참가자들과 함께 멋진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탐스머슬'은 국내 사립대회 최초로 대한체육회에서 후원하였으며, 아마추어(대회 수상경력이 없는 자), 준프로(국내대회 수상경력이 있는자), 프로(세계대회 수상경력이 있는자)들이 총 4차전으로 경합하여, 이 중 3차전은 100 여명의 스텝과 출연진들이 필리핀 세부에서 로케 촬영을 하는 등, 많은 제작비의 투자로 머슬프로그램의 수준을 높이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

'탐스머슬'은 피트니스 스타 유승옥이 설립한 헬스케어 브랜드 (주)바디메모홀딩스가 주최, 대한체육회와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가 공동 후원하고 오는 12일 오후 11시 50분 부터 NAVER TV “탐스 올나잇“에서 출연자 인터뷰 및 무대 뒤 현장에 대한 프롤로그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13일 02시에 JTBC에서 본 방송을 시작한다.

mystar@xportsnews.com / 사진=탐스머슬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