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29
연예

'판듀2' 박미경X레드벨벳·클론 프렌즈, 무대 뒤흔든 콜라보 (종합)

기사입력 2017.07.23 19:4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판타스틱 듀오2' 박미경&레드벨벳, 클론 프렌즈가 특급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클론이 인어공주를 판듀로 선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패밀리 바캉스 특집을 맞이해 김범수의 '여행을 떠나요'로 흥겹게 시작했다. 이어 박미경이 등장, '이브의 경고'를 불렀다. 클론은 '도시 탈출'로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두 팀은 김건모의 어머니와 깊은 인연을 밝혔다.

클론은 중화권 한류의 원조라는 말에 "'한류'란 단어는 우리 때문에 처음 쓰이지 않았나 한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에 질세라 박미경은 "전 음악방송에서 1위를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20여 년 만에 대결하는 박미경과 클론. 박미경은 대결에 대해 "원래랑 준엽이 보면 귀엽다"라며 "집에서 노래 연습하듯이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강원래가 "오늘 대기실에서도 박미경 씨는 노래 연습을 굉장히 많이 하셨다"라고 하자 박미경은 "클론은 생전 발성 연습하는 걸 못 봤다"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클론의 판듀 찾는 시간이 그려졌다. 클론의 판듀 후보는 '잠원초 춤쌤' 강혜림, '부산 웃음박사' 박종혁, '잠실 인어공주' 황혜지, '해운대 영업사원 클론' 천준호, 남형준, '가락고 원회장' 원지영. 

1:5 대결 곡은 클론의 '쿵따리샤바라'로,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운 대결이었다. 강원래는 "너무 신났다. 저희보다 나은 것 같다"라고 칭찬했다. 1:3 진출자는 잠실 인어공주, 해운대 영업사원 클론, 가락고 원 회장.

1:3 대결 곡은 클론의 '돌아와'로 펼쳐졌다. "이 무대를 꽉 잡을 수 있는 사람을 뽑겠다"던 강원래의 말처럼 세 팀은 기대 이상의 시너지를 보여주며 무대를 장악했다. 클론의 선택은 인어공주였다.

이후 박미경은 레드벨벳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클론이 20주년 기념으로 12년 만에 발표한 신곡 무대가 이어졌다. 가희, 채연이 클론 프렌즈로 등장, 구준엽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