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싸이가 정규 8집 수록곡 ‘LOVE(feat. 태양)’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17일 오전 싸이의 공식 SNS에 게재된 ‘LOVE’ 뮤직비디오는 그 동안 태양, 빅뱅, 씨엘과 함께 작업하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만들어온 패리스 고블(Parris Goebel)이 총괄을 맡았다. 또 고블이 이끄는 ‘리퀘스트 댄스 크루(Request Dance Crew)’가 특별 출연했다.
뮤직비디오는 리퀘스트 댄스 크루의 절도 있고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퍼포먼스가 곡 분위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퍼포먼스와 함께 곡의 안무 포인트와 노랫말을 표현한 그래픽 모션, 싸이의 익살스러운 캐릭터 이미지도 함께 어우러져 뮤직비디오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LOVE’는 싸이의 담백한 래핑과 태양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멋진 하모니를 이룬 곡이다. 미워하고 시기하기보다는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곡 분위기처럼 싸이도 “그 동안 받은 많은 사랑을 긍정적인 에너지와 노래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뮤직비디오 공개 이유를 밝힌 바 있다.
한편, 5년 만에 여름 콘서트 ‘싸이 흠뻑쇼 SUMMER SWAG’를 개최하는 싸이는 오는 29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등 총 5개 도시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won@xportsnews.com /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