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3:54
연예

홍진영X안영미, 오늘(12일) '언니네 라디오' 출연...초복 특집 공개 방송

기사입력 2017.07.12 09:1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초복 특집 공개 방송으로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오늘(12일) 진행되는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특집 방송에는 시원한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홍진영과 에너지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는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해 더위에 지친 청취자들의 기운을 북돋아 줄 예정이다.

평소 두 DJ 와 가까운 사이로 알려진 홍진영은 ‘사랑의 배터리’를 포함해 본인의 히트곡들을 부를 예정인데, 이때 언니쓰로 같이 활동했던 김숙과 오랜만에 ‘맞지?’ 호흡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언니네 라디오’의 인기 코너 ‘전국지인자랑’은 공개 방송의 묘미를 살려 사연의 주인공들을 직접 스튜디오로 초청, 현장감 넘치는 시간을 갖게 될 전망이다.

한편, ‘언니네 라디오’에서는 초복 더위를 이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언니네 라디오 제작진은 공개 방송에 참여하지 못하는 청취자들을 위해 실시간으로 ‘치킨 선물’을 보낼 예정이라며, 청취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홍진영, 안영미가 출연하는 ‘언니네 라디오’는 오늘 저녁 목동 SBS 1층 ‘락 스튜디오’에서 공개 방송으로 진행되며,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는 매일 오후 6시 5분부터 8시까지 103.5MHz와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서 들을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