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네가 화 냈던 건 이런 게 아니었던 걸."
헤이즈의 이별 감성이 돌아왔다. 이번에는 원망이 아닌 자책하는 헤이즈다.
헤이즈는 2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를 비롯해 새 EP 앨범 '///',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감각적인 음악 스타일과 공감 가사로 호평 받아온 헤이즈의 이별 감성이 돋보이는 곡. 헤이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대세 프로듀서 그루비룸과 합을 맞춰 완성도를 높였다.
멜로디 곳곳에는 헤이즈만의 매력이 가미돼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는다. 리드미컬한 보컬과 강렬한 래핑이 흐르다가 후렴구에는 말하는 듯이 귀에 박히는 가사와 헤이즈의 음색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후렴구 '널 너무 모르고, 네 맘도 모르고', '네가 나에게서 멀어지고 있는 줄도, 난 정말 모르고', '네 선물 고르고', '네가 화냈던 건 이런 게 아니었는데' 등의 가사에서 이별 뒤 자신의 행동에 자책하고 있는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이 옷들을 고를 시간에 30분 더 널 안아줄 걸' 등의 가사에서 현실적인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곰인형을 다양한 방식으로 괴롭히는 헤이즈의 모습이 담겼다. 사랑을 하면서 상대를 괴롭게 했던 행동들이 표현된 것.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곰인형 탈 속에서 그룹 샤이니 온유가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온유는 탈을 벗은 뒤 씁쓸한 미소를 짓고는 헤이즈의 반대편으로 걸어간다.
지난해 '돌아오지마', 'And July', '저 별' 등을 통해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믿고 듣는' 수식어를 얻은 헤이즈가 또 한번의 이별 감성으로 또 한번 공감을 얻을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널 너무 모르고' MV 캡처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