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48
연예

[포인트:컷] '당신은' 정혜선, 장희진♥강태오 사이 알고 '격노'

기사입력 2017.06.24 17:4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정혜선이 장희진과 강태오의 과거 연인 관계 사실을 알고 격노한다.

24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31회에서는 현준(정겨운 분)의 마음을 사로잡아 경자(정혜선)로부터 손녀 며느리감으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해당(장희진)이 과거 경수(강태오)와 결혼을 약속했던 사이임이 재벌가에 폭로되며 혼사에 큰 제동이 걸리는 내용이 전개된다.

해당의 등장이 후계자 자리를 두고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이고 있는 재벌가 구성원 사이에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해당의 재벌가 입성을 가장 적극적으로 반대하는 인물을 통해 두 사람 결혼의 최대 아킬레스건이 결국 드러나고 만다.

이에 대해 경자가 느끼게 될 충격은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에 다다르게 되기에 주목된다. 성에 차지 않는 집안 출신에, 카바레에서 모창 가수 생활을 하고 있는 해당의 변변치 않은 조건을 모두 감수하며 현준의 짝으로 낙점했던 경자는 이 같은 폭로에 격노로 반응하며 재벌가 내에서 유일하게 두 사람의 결혼을 찬성했던 입장에서 정반대로 돌아서고 만다.

그런 가운데 미리 공개된 사진에서는 한복을 입은 경자가 분노하는 모습과, 수심에 빠진 해당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의 갈등이 어떻게 될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