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장문복이 tvN ‘SNL 코리아9’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힙통령', '긍정의 아이콘' 장문복이 SNL과 만났다. 장문복은 최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연습생으로 출연, 음악에 대한 열정과 넘치는 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날 장문복은 'SNL9'의 깜짝 까메오로 출연, 크루들에게 전혀 밀리지 않은 톡톡 튀는 매력과 끼를 발산한다.
장문복은 '출발 비디오 미행' 코너에서 맹활약을 펼칠 계획. '출발 비디오 미행'은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를 위트있게 패러디한 코너로 이날 방송에서는 인기 영화 '인터스텔라'를 패러디한 '인턴스텔라', '스타워즈'를 패러디한 '수타워즈'등 더운 여름 밤 시청자들을 웃음 바다에 빠뜨릴 다양한 테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장문복은 자신의 마스코트라 할 수 있는 '입술 깨물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스타워즈의 유명 캐릭터 '다스베이더'와 함께 흥겨운 춤을 추는 사진도 함께 공개되며 장문복이 보여줄 끼와 흥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과연 오디션장 밖의 장문복의 진면목은 무엇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은 “장문복은 끼와 재능도 다분하지만 무엇보다 착하다. 코너 하나를 준비하는데도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번 기회에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많은 사람들이 장문복을 왜 '긍정의 아이콘'으로 부르는지 알았다. 본 방송에서 보여줄 장문복과 SNL9 크루들의 케미를 기대해달라"며 소감을 전했다.
장문복과 크루들의 조합으로 볼거리 풍성해진 ‘SNL 코리아9’는 24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