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2:54
연예

'복면가왕' 흥부자댁, 여성 최초 6연승 신기록 세웠다 (종합)

기사입력 2017.06.18 18:24 / 기사수정 2017.06.18 18:29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노래9단 흥부자댁'이 6연승을 달성했다.

1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노래9단 흥부자댁'이 6연승을 기록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조는 '오늘의 여우주연상 사막여우'와 '내 노래로 Heal The World 블랙잭슨'이 대결을 펼쳤다. '오늘의 여우주연상 사막여우'는 다비치의 '시간아 멈춰라'를 열창했고, '내 노래로 Heal The World 블랙잭슨'은 정엽의 'Nothing Better'을 불렀다.

판정단의 선택은 '내 노래로 Heal The World 블랙잭슨'이었고, '오늘의 여우주연상 사막여우'는 샤넌으로 밝혀졌다.

두 번째 조는 '노래VIP 쇼핑왕 누이'와 '목소리 블루오션 마린보이'가 맞붙었다. '노래VIP 쇼핑왕 누이'는 강산에 '넌 할 수 있어'로 카리스마를 자랑했고, '목소리 블루오션 마린보이'는 자이언티와 크러쉬가 함께 부른 '그냥'을 부르며 감미로운 음색을 뽐냈다.

판정단 투표 결과 '목소리 블루오션 마린보이'가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에 진출했다. '노래VIP 쇼핑왕 누이'가 가면을 벗자 위양호가 정체를 드러냈다.

특히 '내 노래로 Heal The World 블랙잭슨'과 '목소리 블루오션 마린보이'는 3라운드에서 만났다. '내 노래로 Heal The World 블랙잭슨'은 이지훈과 신혜성이 부른 '인형'으로 선공에 나섰고, '목소리 블루오션 마린보이'는 김동률 'Replay'를 불러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다.

'목소리 블루오션 마린보이'가 압도적인 표 차이로 '내 노래로 Heal The World 블랙잭슨'을 꺾고 가왕후보에 올랐다. '내 노래로 Heal The World 블랙잭슨'의 정체는 산체스였다.

또 '노래9단 흥부자댁'은 박효신 'Home'으로 방어전 무대를 꾸몄다. '노래9단 흥부자댁'은 절제된 창법과 폭발적인 고음 가창력으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목소리 블루오션 마린보이'의 정체는 존박으로 밝혀졌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