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8:25
연예

박수홍·공형진·한은정·허준, 7일 첫 방송 JTBC '나도 CEO' MC로 첫 입맞춤

기사입력 2017.06.06 18:23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예능대세로 떠오른 박수홍, 한은정 그리고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배우 공형진과 방송인 허준이 한 자리에 모였다.

오는 7일 첫 전파를 타는 JTBC 새 예능 '나도 CEO'를 위해 이 네명이 MC들이 힘을 모은다.

'나도 CEO'는 위기의 자영업자들 도와 새로운 가게로 탈바꿈해주는 '생계 예능 체인지업' 프로그램. 어렵게 창업했지만 노하우가 부족하거나 주변 상권 문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새로운 기회와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은정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미녀비서로, 박수홍은 밝은 분위기로 이끄는 분위기 메이커 비서로, 공형진은 삶에 대해 진솧한 이야기와 의견을 줄 수 있는 삼촌비서, 마지막으로 허준은 항상 밝지만 진짜 망해본 전직 자영업자 비서로 변신한다. 이들은 각각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나도 CEO'의 제작지원-협찬사인 창업 플랫폼 '나도사장님'과 '마마크리에이티브'의 설성민 대표는 "JTBC '나도 CEO'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연자들을 위해 아낌 없는 지원을 약속했으며, 앞으로 제작 예정인 방송을 통해 새로운 플랫폼의 컨텐츠와 시스템으로 시청자들에게 더 좋은 모스으로 다시 찾아뵐 것"이라 입장을 밝혔다.

한편 JTBC '나도 CEO'는 오는 7일 오후 6시30분 첫 방송된다.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