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7:12
연예

소이현, 유한양행 엘레나 촬영현장 공개…완벽한 몸매로 '눈길'

기사입력 2017.06.05 17:03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소이현이 임신 중에도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소이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하는 여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몸매가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고 단아한 모습으로 의자에 앉아 대본을 숙지하는 소이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신 중 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늘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소이현은 유한양행 엘레나의 모델로 발탁되어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엘레나를 꾸준히 섭취하면 대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질 내 유익균을 증식 시켜 질 내 환경을 건강하게 개선해준다"며 "소이현의 건강한 이미지가 엘레나의 이미지에 부합한다는 판단 하에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소이현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접한 배우 박솔미는 "뭐야 반칙이야!! 너무 이쁘자나!!!"라며 아름다운 외모를 칭찬하기도 했다. 네티즌 역시 "어쩜 둘째가 뱃속에 있는데도 이리 늘씬늘씬 예쁘셔요", "너무 어여쁘신 거 아닌가요? 우아하다", "언니 어깨 가지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이현을 모델로 기용한 유한양행의 엘레나는 여성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으로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했다.

엘레나에 함유된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섭취 시 소화기관을 통과한 뒤 항문에서 회음부를 거쳐 질 내부에 자연스럽게 정착해 기능한다. 특히 인체에서 분리된 상호 보완적인 두 종류의 특허 균주를 배합했으며, 보존 및 휴대가 간편하고 하루에 한번, 한 캡슐 섭취로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소이현 인스타그램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