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펜타곤 옌안이 손 부상으로 인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31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옌안이 오른 손 부상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됨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옌안은 연습 도중 넘어져 손을 다치는 부상을 당했고 인근 병원을 찾아 진료 및 치료를 받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진료 결과 수술이 필요한 상태였고, 현재는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옌안의 완전한 회복이 최우선이라는 당사의 판단으로 펜타곤 세 번째 미니앨범 활동 기간 중 옌안은 활동 대신 치료에 전념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마지막으로 "옌안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 전해드리며 완전히 회복된 뒤 밝은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 멤버 옌안 군이 오른 손 부상으로 잠시 동안 활동을 중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펜타곤을 아끼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옌안 군의 부상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소속사로써도 무척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옌안 군이 연습 도중 넘어져 손을 다치는 부상을 당해 긴급히 인근 병원을 찾아 진료 및 치료를 받았습니다.
병원 측의 진료 결과 수술이 필요한 상태였고, 현재는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수술 후 팬들을 만나고자 하는 옌안 군의 의지로 지난 20일 일본에서 열린 KCON 일정은 깁스를 한 상태로 참여했습니다.
가급적 손을 쓰지 말라는 병원 측의 권고와 무엇보다 옌안 군의 완전한 회복이 최우선이라는 당사의 판단으로 펜타곤의 세 번째 미니앨범 'CEREMONY' 활동 기간 중 옌안 군은 앨범 활동 대신 치료에 전념하기로 했습니다.
옌안 군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 다시 한 번 전해드리며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된 뒤 밝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계획임을 약속 드립니다.
또한 옌안 군의 부상이 회복 될 때까지 펜타곤은 당분간 9인 체재로 콘서트 및 방송 활동을 진행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큐브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