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아이콘이 '블링블링'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의 타이틀곡 ‘블링블링(BLING BLING)’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에서 방독면 마스크 아이템으로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면, 2차 티저 영상은 마스크를 벗고 칼군무라고 알려진 ‘블링블링' 안무를 선보이기 직전의 모습으로 긴장감을 극대화시켰다.
칭찬에 인색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아이콘 최고의 곡이라고 극찬한 곡이 ‘블링블링’으로 아이콘 데뷔 이래 가장 칼군무로 무장하고 나오는 노래라고 알려졌다.
‘블링블링'은 아이콘의 리더 B.I와 ‘BOBBY, 그리고 YG 신예 작곡가 ‘밀레니엄(MILLENNIUM)'의 공동 작품이다. 스웨그 넘치는 가사,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멤버들의 묵직한 랩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아이콘의 더블 타이틀곡인 ‘블링블링', ‘벌떼(B-DAY)’는 2편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음원 공개 이후 8시 스페셜 V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컴백을 알리고, 신보에 대해 설명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YG 엔터테이먼트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