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국내 뿐 아니라 미국, 유럽,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 해외 패션시장에서도 성공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이청청 디자이너의 브랜드 '라이(LIE)'에서 트렌디함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어반 크루즈룩을 선보인다.
라이(LIE)의 2017 SS 컬렉션의 메인 테마인 어반 크루즈 룩(URBAN CRUISE LOOK)은 감각적인 마린룩을 완성해줄 스타일리시한 스트라이프 아이템들로 이뤄졌다. 다양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탑들과 스커트는 웨어러블하게 디자인 되어 트렌디함이 돋보인다. 가볍고 착용감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실용성까지 갖춰 다가오는 여름에 화이트컬러의 팬츠나 LIE(라이)의 시그니처인 네트 패브릭 팬츠 등과 매치하여 여성미를 강조하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유용하다.
미국, 유럽,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 해외 시장에서 성공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LIE)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패션 매거진들을 통해 주목받고 있으며, 해외 50여 개의 백화점과 편집숍에서 판매되는 등 글로벌 브랜드를 목표로 성공적인 도약을 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두타 1층 디자이너 존 그리고 편집숍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라이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