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2:13
연예

"1위 공약 실천 '맞지?'"…언니쓰 7人7色 공약 완료(종합)

기사입력 2017.05.15 10:37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언니쓰가 서울 대교 위에 떴다. 7명의 멤버들은 각양 각색의 춤으로 음원차트 1위 공약을 완수했다.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언니쓰 멤버들인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는 15일 오전 7시 경 서울에 위치한 대교에서 한복을 입고 '맞지?'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들은 앞서 '맞지?'가 음원 차트 순위 1위에 오르면 대교 위에서 한복을 입고 춤을 추겠다는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이에 따라 김숙은 영동대교에서, 홍진경은 한강대교, 강예원은 한남대교, 한채영은 반포 잠수교 남단, 홍진영은 잠실대교, 공민지는 동작대교, 전소미는 양화대교에서 '맞지?' 춤을 추며 1위 공약을 완료했다.

멤버들은 고운 한복으로 각양각색 매력을 뽐냈다. 김숙은 '놀 줄 아는 조선 신여성'을 연상케 하는 복장과 헤어스타일을, 홍진경은 도령들이 입는 한복으로, 강예원은 샛 노란 저고리와 주황색의 새색시 한복을, 한채영은 쨍한 핑크가 돋보이는 한복으로 다시 돌아온 '춘향'의 매력을 발산했다. 공민지는 화려한 문양이 찍힌 저고리와 부채춤을, 막내 전소미는 보라색 저고리를 입고 국민 여동생의 매력을 잔뜩 뽐냈다.

한편 지난 12일 발표된 '맞지?'는 국내 8개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