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3:36
연예

여진구, '수상한 파트너' 현장에 커피차 선물 "맛있게 드세요"

기사입력 2017.05.14 09:50 / 기사수정 2017.05.14 09: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여진구가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지난 10일 첫방송된 '수상한 파트너'는 극중 검사 노지욱(지창욱 분)과 사법연수원생 은봉희(남지현)의 좌충우돌 인연이 이어지고, 특히 지욱이 살인피의자로 몰렸던 봉희의 무죄를 주장한 덕분에 극이 더욱 탄력받고 있다.

여진구는 지난 13일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커피차에는 ''수상한 파트너'와 박선호 감독님, 이길복 촬영감독님, 응원합니다. 대박나세요', '배우 스태프분들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파이팅 배우 여진구 올림'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여진구는 지난 해 드라마 '대박'에서 당시 공동연출이었던 박선호 감독과 만난 적이 있고, 2010년 드라마 '자이언트'에서는 영상을 담당했던 이길복 촬영감독, 그리고 남지현과도 함께 촬영한 바 있다. 특히 그는 2011년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지창욱의 아역을 연기했던 남다른 인연도 있다.

'수상한 파트너'와 여진구의 이런 깊은 인연을 알고 있는 배우와 스태프들은 고개를 끄덕이며 커피차의 다양한 메뉴를 즐겼고, 박선호 감독과 지욱역 지창욱은 감사의 표시로 즐거운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여진구 씨가 SBS작품과 깊은 인연이 있었는데, 이렇게 잊지않고 커피차까지 보내줘서 정말 고마웠다"면서 "성실하고 좋은 배우인 만큼 앞으로 더욱 잘 됐으면 좋겠고. 다시금 SBS드라마에서 만났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얘기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