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4:34
경제

탐스, 기부 캠페인 '#StandWithTOMS' 진행

기사입력 2017.05.11 09:39 / 기사수정 2017.05.11 09:39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고객이 신발 하나를 구입할 때마다 필요한 한 사람을 돕는 ‘One for One’ 기부 방식으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 ‘탐스(TOMS)’가 ‘#StandWithTOMS’, ‘#탐스를응원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전 세계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탐스가 전개하는 여섯 가지 기부활동을 알리고 탐스를 사랑하는 전 세계 사람들이 모여 탐스의 기부활동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국내에서는 전국 공식 탐스 매장(일부 매장 제외)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탐스의 여섯 가지 기부 활동을 담은 ‘핀뱃지’를 증정한다. 이 ‘핀뱃지’를 활용해 사진을 찍고 ‘#StandWithTOMS’ ‘#탐스를응원해’ ‘#TOMS’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30명을 선정하여 핀뱃지 6종을 포함한 슈즈, 아이웨어, 커피 빈백, 가방 등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선물한다.
 
탐스는 2006년 신발 한 켤레를 구입할 때마다 한 켤레를 기부하는 아이디어로 시작해 신발 기부, 시력 기부, 깨끗한 물 기부, 안전한 출산 지원, 청소년 따돌림 문제 예방, 태양광 전기 시스템 기부 등의 ‘6GIVES’ 활동으로 영역을 넓혀 더욱 폭 넓은 방법으로 탐스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지난 10년 간 ‘신발 없는 하루(One Day Without Shoes)’ 캠페인을 통해 신발 한 켤레가 아이들의 생활에 줄 수 있는 변화와 영향력을 전해온 것에 이어 올해부터 ‘#StandWithTOMS’, ‘#탐스를응원해’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탐스의 기부 활동을 알리고, 기부는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어렵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알리고자 한다.
 
탐스 마케팅 팀은 “탐스는 하나의 탐스 제품이 판매될 때 마다 다양한 방식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하며, 100개 이상의 기빙 파트너와 전세계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One for One’ 기부 공식을 통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왔다. 이번 ‘#StandWithTOMS’ ‘#탐스를응원해’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기부에 관심을 갖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탐스의 글로벌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탐스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