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1:58
연예

"칭찬에 약한 세자저하"...'군주' 유승호, 무장해제 반달 눈웃음

기사입력 2017.05.08 17:39 / 기사수정 2017.05.08 17:4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군주' 유승호가 무장해제 눈웃음을 보여줬다. 

최근 MBC 새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이하 '군주') 제작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카리스마 넘쳤으나 사진작가님의 무한칭찬에 무장해제 눈웃음"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유승호의 사진을 공개했다. 

유승호는 '군주'에서 고통 받는 백성을 구하기 위해 편수회와 맞서는 세자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승호는 카메라 앞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하지만 이내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이 유승호표 반달 눈웃음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만들었다. 

'군주'는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와 사랑을 담는 작품. 

역사적인 사실을 중심으로 재창조된 '하이브리드 팩션 사극'으로 새롭고 신선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유승호, 김소현, 엘(김명수), 윤소희, 허준호, 박철민 등 대세 배우들과 관록의 배우들이 의기투합, 탄탄한 '군주 라인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0일 오후 10시 첫방송 예정.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군주' 인스타그램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