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배우 송지효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의 뮤즈로 발탁됐다.
소속사 MYCOMPANY 측은 “송지효가 비디비치(VIDIVICI)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라며 “오는 18일 출시예정인 ‘퍼펙트 브이 핏 쿠션’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송지효는 블랙 드레스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컷에선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으로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한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팔색조 매력을 갖고 있는 송지효가 브랜드의 다양한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라며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송지효를 통해 비디비치가 국내 뿐 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위상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송지효는 드라마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아시아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했으며, 다수의 매거진 및 뷰티화보를 통해서도 ‘반전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JTBC2 ‘송지효의 뷰티뷰’ MC를 맡아 매 회 성장하는 메이크업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송지효는 영화 ‘바람 바람 바람’(감독 이병헌,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을 차기작으로 결정했으며, ‘미영’ 역에 캐스팅되어 촬영 중이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비디비치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