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1:52
연예

'임금님의 사건수첩' 개봉 기념 포스터…이선균·안재홍 '완벽 앙상블'

기사입력 2017.04.26 07:12 / 기사수정 2017.04.26 07: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감독 문현성)이 개봉 기념 포스터를 공개했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예리한 추리력의 막무가내 임금 예종(이선균 분)과 천재적 기억력의 어리바리 신입사관 이서(안재홍)가 한양을 뒤흔든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수사를 벌이는 코믹수사활극이다.

공개된 개봉 기념 포스터는 직접 시체 검안에 나선 임금 예종과 그의 뒤에서 겁을 먹은 채 잔뜩 움츠린 신입사관 이서의 모습을 포착해 유쾌한 재미와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지금부터 관객들의 마음을 열어 보겠다!"는 유머러스한 카피와 함께 펼쳐지는 포스터 속 시체 검안 장면은 직접 사건 쫓는 임금 예종과 소심한 신입사관 이서의 활약은 물론 오직 '임금님의 사건수첩'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 사건 현장 속, 폴리스 라인을 연상케 하는 출입금지선에서 돋보기를 들고 단서를 찾는 임금 예종의 모습은 '5월 황금연휴, 관객들의 웃음을 찾아 나서주마!'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즐거움을 선사한다.

조선 최초의 과학수사라는 참신한 설정과 기존 사극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볼거리, 이선균, 안재홍의 유쾌한 첫 만남이 빚어내는 시너지로 기대를 높이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