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1:42
연예

'수상한파트너' 지창욱X남지현, 국회의사당에 떴다 '코믹 댄스 작렬'

기사입력 2017.04.19 15:2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수상한파트너' 지창욱과 남지현이 공식 티저 영상 속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코믹함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오는 5월 10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측은 19일 네이버 TV캐스트(http://tv.naver.com/v/1612396)를 통해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의 개성 넘치는 코믹 댄스를 확인할 수 있는 '첫방사수' 선거 유세 콘셉트 티저 영상 2종을 공개했다.
 
국회의사당 앞에 핑크빛으로 도배된 선거 유세 차량 위 단상에 선 '수상하당'의 배우 1번 지창욱의 자신감 넘치는 '첫방사수' 호소에 이어 그를 지지하는 남지현-최태준-나라가 등장해 개성 넘치는 코믹 댄스를  보여주고 있다. 

이 영상 속 국회의사당 앞 선거 유세 차량에는 '여러분의 시청이 드라마를 바꿉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수상하당'의 배우 1번 지창욱이 등장해 자신감에 찬 목소리로 "2017년 5월 10일 대한민국의 역사가 완전히 새롭게 바뀔 그날 완전히 새로운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가 시작됩니다! 역사의 한 페이지를 함께 장식합시다. 여러분!"이라며 진지한 표정으로 호소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분홍빛 정장을 차려입은 남지현이 당당한 표정으로 차량 앞에서 경쾌한 음악에 맞춰 코믹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태준과 나라도 함께 등장해 댄스 배틀을 펼치는가 하면, 흥을 참지 못하고 갑자기 단상에서 내려와 일명 ‘지그덕’ 댄스를 선보이는 지창욱의 모습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의 코믹 댄스와 그들의 진지한 표정이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 웃음을 터트리게 만든다.
 
'수상한 파트너' 측은 “배우들이 티저 영상을 위해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열심히 연습했다. 티저 영상에 대해 큰 호응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특히 5월 9일 대통령 선거와 함께 '수상한 파트너'의 본방사수도 꼭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푸른 바다의 전설' '대박' 등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으로 오는 5월 10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