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재형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RPG 워로드에서 서비스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 최고 레벨 60까지 확장 ▶ 28종의 전장과 500가지 아이템 새롭게 출시 ▶ 보석 장착 시스템 및 마을 내 PVP 모드 추가 등 다양한 재미요소가 적용되었다.
최고레벨 확장으로 워로드 유저들은 다양한 스킬과 신규 아이템을 경험하고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수백 가지의 퀘스트와 아이템이 다량 확보된 만큼 새롭게 변모한 게임의 묘미도 느낄 수 있다. 특히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석 장착 시스템을 통해 개인별 플레이 특성에 맞는 다양하고 개성 있는 무기의 등장이 예상된다.
아울러 게임 내 이동 수단인 말을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채팅 매크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유저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우선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적립한 쿠폰으로 닌텐도Wii, MP3 플레이어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Wii를 쓸어버려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친구를 추천하고 게임머니를 지급받는 ‘WP 부자 되기 프로젝트’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네오위즈게임즈 워로드 개발팀 김재영 팀장은 “신규 컨텐츠와 게임 시스템이 대거 추가되는 업데이트인 만큼 유저들의 반응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라며, “차후 선보일 예정인 국가/길드 시스템과 대규모 PVP 모드가 완성도 높게 구현될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규모 업데이트 및 게임에 관한 더욱더 자세한 사항은 워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