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2:34
연예

'다재다능 배우' 민우혁, '집들이 콘서트'·'뮤지컬 칼라쇼' 활약

기사입력 2017.03.31 10:1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기, 노래, 외모 삼박자를 고루 갖춘 떠오르는 뮤지컬 스타 민우혁이 활발한 활동을 벌인다.
 
민우혁은 2013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을 시작으로 ‘김종욱 찾기’, ‘풀하우스’, ‘총각네 야채가게’ 등에 출연하며 노래와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레미제라블’의 앙졸라, ‘위키드’의 피에로에서 ‘아이다’의 라다메스까지, 주연을 연이어 거머쥐며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민우혁은 최근 뮤지컬 집들이 콘서트 ‘이집트 뮤지컬전’과 2017 뮤지컬 갈라콘서트 ‘봄을 노래하다’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집들이 콘서트’는 화제의 작품, 화제의 배우들을 소개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열리는 대학로 뮤지컬 토크 콘서트다. 민우혁이 출연하는 ‘이집트 뮤지컬전’은 최근 뮤지컬 ‘아이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장은아, 아이비, 박성환, 강은일, 지새롬을 비롯해 하혜민, 이상준까지 뮤지컬계의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함께 무대에 오른다.

여기에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들과 배우들의 호흡이 서로 마음과 귀로 느낄 수 있는 공연인 2017 뮤지컬 갈라콘서트 ‘봄을 노래하다’에도 함께 한다. 마이클리, 김호영, 김재범, 박유겸, 기세중, 김남호, 김보경이 출연한다.

KBS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와 ‘노래싸움 – 승부’, JTBC ‘잡스’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민우혁이 이번 공연을 통해 자신이 맡아온 작품들에 대해 어떠한 이야기와 노래를 들려줄지 기대된다.
 
민우혁이 출연하는 ‘뮤지컬 집들이 #20. 이집트 뮤지컬전’은 2017년 4월 3일 대학로 TOM 2관에서, ‘뮤지컬 갈라콘서트’는 2017년 4월 8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열음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