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8.05.23 15:32 / 기사수정 2008.05.23 15:32
BREAKING GOSSIP : 유럽축구속보
포츠머스는 수비수인 유네 카불을 영입하고 싶다는 뜻을 토트넘에 알렸습니다. (Setanta Sports, 1510 BST)
첼시의 스트라이커 디디에 드록바는 팀을 떠날 것이라고 알려졌지만 그는 다음 시즌에도 여전히 스탬포드 브릿지에 남아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ress Association, 1215 BST)
리버풀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알려진 알베르트 리에라의 에이전트는 아직 어떠한 프리미어리그 클럽들과도 계약하지 않았지만, 제의들은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BC Sport, 1025 BST)
웨스트햄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 루이 사아 그리고 볼튼의 윙어 엘-하지 디우프 두 명을 데려오는 것에 대해 고민중입니다. (The Guardian, 0945 BST)
세비야의 오른쪽 수비수 다니엘 알베스의 에이전트에 따르면 그는 다음 시즌에도 스페인에 남아있기를 희망한다고 합니다. (BBC Sport, 0905 BST)
TRANSFER RUMOURS : 오늘의 이적설
첼시의 미드필더 프랭크 램파드는 수요일(유럽시각)에 있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직후 인터밀란에 합류할 것입니다. (Various)
바르셀로나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세비야의 오른쪽 수비수 다니엘 알베스를 영입하기 위해 경쟁 중입니다. (The Daily Star)
첼시는 다음 시즌 아브람 그랜트의 후임 감독으로 거스 히딩크를 지목 할 것입니다. (The Daily Star)
뉴캐슬은 갈라타사라이로 엠레를 보내고 갈라타사라이로부터 왼쪽 윙어인 아르다 투란과 계약 하기를 원하고 있으며, 또한 그들은 슈투트가르트의 스트라이커 마리오 고메즈도 지켜보고 있습니다. (The Daily Star)
또한, 뉴캐슬은 수비수 카를로스 케아르에게 7M(약 140억)을 제의할 것입니다. (The Sun)
아스날은 마르세유로부터 사미르 나스리를 13.5M(약 270억)에 데려오는 일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Various)
그러나 아스날의 감독인 아르센 벵거는 윌리엄 갈라스 다음의 차선의 선수로 뛰는 것을 원하지 않는 콜로 투레와의 면담이 있습니다. 한편, 스포르팅 리스본의 미구엘 벨로수는 마티유 플라미니를 대신하여 아스날에 갈 수도 있습니다. (The Sun)
또는, 로마의 12M로 평가되고 있는(약 240억) 미드필더 알베르토 아퀼라니가 플라미니를 대신 할 수도 있습니다. (Various)
아스날은 피오렌티나의 골키퍼 세바스티안 프레이에게 관심이 있는 수많은 팀 중 한 곳입니다. (Mirror)
리버풀은 8M(약 160억)의 평가를 받고 있는 우디네세의 왼쪽 수비수 안드레아 도세나와 계약 하는 것에 가까워졌습니다. (Various)
유벤투스의 감독인 클라우디오 라니에리는 첼시의 왼쪽 수비수인 웨인 브릿지를 이탈리아로 데려오려 하고 있습니다. (Daily Mail)
에버튼의 감독인 데이비드 모예스는 이적 시장에서 쓸 20M(약 400억)을 받은 후에 새로운 계약에 동의할 것입니다. (Daily Mail)
모예스는 맨체스터 시티를 누르고 CSKA 모스크바의 스트라이커 조와 계약하는데에 대부분의 자금을 쓸 수도 있습니다. (Mirror)
토트넘은 크리스탈 팰리스의 어린 선수 John Bostock을 5M(약 100억) 정도에 데려올 것입니다. (Daily Mail)
블랙번은 에스파뇰의 수비수인 Marc Torrejon과 스트라이커인 Ferran Coromina의 영입을 위해 11M(약 220억)을 준비 중입니다. (Mirror)
스컨도프는 마틴 패터슨의 영입을 위한 번리의 40만 파운드(약 8억)의 제의를 거절했습니다. (The Daily Star)
OTHER GOSSIP : 유럽축구 '말말말'
스벤-고란 에릭손은 맨체스터 시티의 구단주 탁신 시나와트라와 만났지만 여전히 감독자리에 머물 것인지에 대한 것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Various)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프레디 융베리는 유로 2008에서 스웨덴의 주장으로 충분히 경기를 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The Daily Telegraph)
AND FINALLY : '이런 일도 있었구나!'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루즈니키 스타디움의 총 수용인원이 85000명에서 69500명으로 줄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결승전 티켓을 판매하는 것에 두 팀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Times)
챔피언스리그의 결승전은 NBA 현장도 뜨겁게 하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스타인 지드루나스 일가우스카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이며, 보스턴의 케빈 가넷이 첼시 팬이라고 속인다며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가넷은 "그와 오해를 풀었습니다. 제가 가짜 팬이 아님을 그에게 알려 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스턴은 4-3으로 클리블랜드를 눌렀습니다.) (The Daily Star)
전 영국의 단거리 육상선수였던 올림픽 400m의 금메달 리스트인 데런 캠벨은 첼시의 스트라이커인 안드리 세브첸코의 훈련을 도와 주웠지만 사실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입니다. (The Sun)
[사진=왼쪽부터 아브라함 그랜트, 거스 히딩크 (C) 첼시FC 공식 홈페이지(chelseafc.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