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이시언이 드라마 '피고인'에 깜짝 등장했다.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시언이 지난 21일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의 마지막 18회에 특별 출연해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18회에서 박정우(지성 분)는 차민호(엄기준)를 체포, 나연희(엄현경)에게 증언을 요청해 마침내 그를 사형 구형으로 이끄는 사이다 전개가 펼쳐졌다. 이어진 마지막 장면에서 박정우는 윗선의 지시를 어기고 박기태 회장 체포에 나섰고, 건물로 들어서던 중 보안으로 깜짝 등장한 이시언과 맞닥뜨렸다. 이시언은 박정우를 막아세우며 '누구세요?'라는 짧고 굵은 한 마디를 던지며 깨알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 동안 코믹한 이미지로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선보여 온 이시언은 단 3초 찰나의 순간이지만, 미심 쩍은 눈빛 연기와 보안요원다운 경계 태세가 여실히 드러내는 연기를 펼치면서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이에 이시언 역시 카메오 출연을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시언 찾기 미션. 훅 지나감. 지성 형님과 두번째 까메오 만남. 작품에서 길게 뵙고싶은 지성 형님"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전제작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와 '맨투맨'의 촬영을 마치고 오는 상반기 컴백을 앞둔 이시언은 예능과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대세 배우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