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3:49
경제

리리코스,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출시

기사입력 2017.03.16 10:03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20년 마린 헤리티지로 완성한 체계적인 피부 생명력 강화 시스템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한다.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은 리리코스의 대표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으로 리리코스가 20년간 연구해 온 체계적인 마린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가꿔주는 4주 집중 프로그램이다. 피부 세포 리듬을 정상화해 피부 활력을 회복시키는 리리코스의 대표 성분인 마린 플라센타TM 함유량을 높이고 DNA 리페어 성분, 스킨 배리어 성분 등을 더해 체계적으로 피부를 케어한다.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은 외부 자극요소로 생기는 피부 노화 원인인 악성인자를 교정해 본연의 힘을 찾아주는 ‘마린 셀픽싱 앰플’과 흐트러진 피부 탄력을 되찾아주는 ‘마린 플라센타 크림’, 효과적인 흡수를 도와주는 스파출러 겸용 마사저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마린 셀픽싱 앰플’은 블랙펄과 트러플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며, 오일과 금박 성분이 들어간 젤 제형으로 유효 성분을 피부에 고르게 전달한다. 앰플 사용 후, 마린 플라센타TM 성분이 함유된 ‘마린 플라센타 크림’을 덧발라 피부 탄력은 채우고 함께 구성 된 스파출러 겸용 마사저와 함께 볼, 이마, 턱 순으로 고루 펴발라 마사지하면 손쉽게 피부 탄력을 유지할 수 있다.
 
4주간의 집중 사용으로 피부에 활력과 탄력을 더하는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은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 및 아모레퍼시픽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리리코스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