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김소혜가 하상욱 작가의 웹드라마에 출연한다.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소혜는 이달 말 공개되는 하상욱 단편 웹드라마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이 웹드라마는 기발한 시를 써온 하상욱 작가의 단편 작이다.
관계자는 "김소혜를 비롯한 주요 배우들이 최근 촬영을 마쳤다. 인터넷상에서 이달 말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웹드라마에는 김소혜를 비롯해 여러 신인 배우들이 출연했다. 그간 꾸준한 연기 트레이닝과 방송 경험을 쌓은 김소혜는 이번 촬영에서 의외의 연기력과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혜가 웹드라마를 발판으로 다양한 정극에서도 연기를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시를 팔아 먹고 산다는 의미에서 자칭 '시팔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하상욱은 그간 SNS 등을 통해 재치있고 기발한 시를 선보여왔다. 특히 이번 박근혜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이 제기된 직후에는 의미심장한 시로 일침을 가해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김소혜는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도 준비하고 있다. 지난 13일엔 악성 루머 유포자들에 대한 고소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