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53
연예

'K팝스타6' 포텐 터진 샤넌, 이번엔 프라이머리 '씨스루'다

기사입력 2017.03.12 10:4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K팝스타6' 샤넌의 '생방송 진출전' 선곡이 알려졌다.

오늘(1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서는 생방송 진출을 위한 TOP8 참가자들의 경연 현장이 그려진다. 

샤넌은 지난 경연에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를 불러 A조 1위로 TOP8에 직행했다. '의외의 선곡'으로 극찬을 얻었던 샤넌이 이번 라운드 부를 노래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K팝스타6' 제작진에 따르면 샤넌은 프라이머리의 '씨스루'로 경연에 나선다. '씨스루'는 시즌3 당시 권진아가 불러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기도 했던 노래. 개코, 자이언티가 피처링했던 원곡과 달리 샤넌 만의 음색으로 어떻게 재해석할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TOP8 참가자들이 생방송을 앞두고 펼치는 마지막 라운드의 대결 방식은 1:1 배틀로 이뤄진다. 승자는 생방송 라운드로 직행하지만 패자는 재대결 무대 후 '시청자 심사위원단'의 투표를 거쳐 상위 2팀만이 생방송에 추가 진출할 수 있다.

'포텐'을 터트리며 우승 후보로 급부상한 샤넌이 상승세를 이어 또 한번의 인생 무대를 펼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밤 9시 15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제공 = SBS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