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01
경제

앤아더스토리즈, 아시아 최초 매장 압구정점 10일 오픈

기사입력 2017.03.09 15:29 / 기사수정 2017.03.09 15:30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H&M 그룹이 전개하는 SPA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 Other Stories)가 아시아 최초로 압구정에 매장을 오픈한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압구정점은 660 평방미터 규모의 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의류ㆍ슈즈ㆍ가방ㆍ액세서리ㆍ코스메틱ㆍ스테이셔너리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파리와 스톡홀름, LA에 위치한 앤아더스토리즈의 아틀리에에서 디자인되었다. 

그랜드 오픈에 앞서 지난 8일 있었던 앤아더스토리즈 오프닝 이벤트에는 파리 아틀리에의 레디-투-웨어 디자이너이자 디제이로도 활동하고 있는 죠지나 르 토퀘(Georgine Le Toqueux)가 디제잉을 맡아 그녀만의 뮤직 스토리를 들려주는 등 특별한 행사가 이어졌다. 오프닝 이벤트는 배우 김효진, 이다희, 차정원과 모델 송경아를 비롯한 셀럽들의 축하 속에 마무리됐다.

앤아더스토리즈는 2013년 3월에 런칭되었으며, 여성들을 위한 폭넓은 종류의 슈즈, 가방 액세서리, 뷰티 및 의류 컬렉션을 제안한다. 파리와 스톡홀름, 로스엔젤레스에 있는 아틀리에들은 디테일과 퀄리티에 주목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패션과 뷰티 컬렉션을 디자인한다. 앤아더스토리즈의 매장들은 현재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네덜란드, 폴란드, 스페인, 스웨덴, 영국 그리고 미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17일 아시아 지역 두 번째 매장으로 스타필드 하남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앤아더스토리즈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