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6:26
연예

토종 캐릭터 '빼꼼'의 귀환…'슈퍼 빼꼼', 5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7.03.08 11:29 / 기사수정 2017.03.08 11:29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스파이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슈퍼 빼꼼:스파이 대작전'이 5월 개봉을 확정하고, 빼꼼의 귀환을 알리는 컴백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슈퍼 빼꼼:스파이 대작전'은 얼어붙을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사고뭉치 허당곰에서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난 빼꼼의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를 담은 스파이 어드벤처.

캐릭터 '빼꼼'은 대한민국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대상 대한체육관광장관상, 한국애니메이션학회 작품상, KOCCA 애니메이션 어워드 애니메이션&캐릭터 섹션 문화부 장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또 아시아 애니메이션 코믹 컨테스트(AACC) Best Work Awards, 프랑스 Mip Junior Licensing Challenge Best of Best Awards 등 수상하고, 영국 BBC 등에 수출되기도 했다.

'빼꼼'을 탄생시킨 임아론 감독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작품은 국내 최고의 CG기술력을 보유한 모팩앤알프레드가 합류해 완성도를 더했다. 또 짜임새 있는 스토리, 교훈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여기에 대도시와 북극, 대규모 폴라스타 기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와 화려한 액션, 디테일한 3D영상까지 국산 토종 캐릭터로 그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컴백포스터 2종은 최강 스파이로 돌아온 빼꼼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트레이드 마크인 엉뚱한 표정, 통통한 D라인의 몸매가 인상적인 빼꼼이 노란 수트를 착장한 채 선보이는 과감한 액션 포즈는 흥미를 더한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메가박스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