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50
연예

'은위' 이지혜·장석현, 딘딘 몰카 위해 뭉쳤다

기사입력 2017.02.25 09:03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지혜와 장석현이 샵의 명예 멤버인 딘딘을 속이기 위해 뭉쳤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 연출 안수영, 임경식, 오누리/ 이하 은위)는 샵 이지혜-장석현의 의뢰를 받아 딘딘의 몰카가 펼쳐진다.

‘은위’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이지혜와 장석현이 샵의 새 멤버를 찾는 가짜 오디션을 개최한다. 특히 이지혜는 참가자들에게 “우리 샵 래퍼 할거 거든~”이라며 명예 멤버인 딘딘을 심사위원으로 소개했다는 후문. 이 가운데, 심사위원 딘딘이 오디션 참가자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끼를 발산하는 주객전도된 상황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에서 딘딘은 해리포터 변장을 하고 장구를 치는 참가자의 옆에서 꽹과리로 박자를 맞추는가 하면, GD&태양의 'GOOD BOY(굿보이)' 춤을 추는 등 열정적인 심사위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황당한 오디션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딘딘은 오디션보다 자신의 연애 상담에 더욱 열을 올렸다고. 그는 참가자들의 관상을 보러 온 역술가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과 소개팅을 하기로 했다며 진지하게 실제 연애상담을 해 주변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딘딘이 소개팅 상대를 공개하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은위’ 제작진은 “딘딘의 몰카를 통해 리얼의 끝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현재 연애고민까지 가감 없이 오픈한 매력 넘치는 딘딘의 실제 모습을 방송을 통해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26일 오후 6시 45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