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04
연예

'영웅' 안재욱 "정성화와 비교? 자신에 집중한다"

기사입력 2017.01.24 15:3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안재욱이 정성화에 대해 말했다. 

24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는 뮤지컬 '영웅'의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프레스콜에는 안재욱, 정성화, 양준모, 이지훈, 리사, 박정아, 정재은, 허민진, 이지민 등이 참석했다. 

이날 안재욱은 그동안 '영웅'을 이끌었던 정성화에 대한 질문에 "남우주연상을 휩쓸었던 정성화의 '영웅' 속 표현하는 연기는 박수를 받았고 정평이 난 사실이고 인정해야 할 사실이다"고 칭찬했다. 

이어 안재욱은 "근데 연기가 본인이 했던 것도 어제, 오늘, 내일 느낌이 살짝 다를 수 있다"며 "저는 애초부터 정성화 씨의 어떤 면을 이용해보고, 양준모 씨의 어떤 것을 활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 제가 어떻게 양준모 씨의 노래 실력을 따라갈 수 있으며 정성화 씨의 내공을 따라갈 수 있겠나. 저에게는 오늘 첫 디디는 무대가 나에게 새로운 무대의 역사라 생각했기 때문에 제 자신에 집중한다"고 덧붙였다. 

안재욱은 "관객 분들께서 안재욱의 색은 어떻다더라 이 답은 제가 가장 궁금해하고 이왕이면 좋은 얘기가 나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의사의 의거를 담은 창작 뮤지컬이다. 단지동맹부터 하얼빈 역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하고 이후 일본 법정에서 재판을 받고 사형대에 오르기까지 안중근과 이를 도운 주변 인물들의 애환을 그려낸 작품이다. 

'영웅'은 오는 2월 2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콤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