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이다해가 '인생술집' 게스트로 출격한다.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은 조진웅, 하지원, 장혁 등 막강 게스트 라인업과 리얼술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토크쇼다.
이다해는 최근 '인생술집' 녹화에 참여해 황금 게스트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자리를 빛냈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이다해의 새해 첫 일정이자 오랜만에 국내방송을 통해 얼굴을 비추는 만큼 국내 컴백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
한류스타 이다해 그리고 사람 이다해가 생각하는 배우인생과 진심을 진솔하고 유쾌하게 전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어지는 진지한 대화와 난감한 질문에도 이다해가 지닌 특유의 밝고 명랑한 기운으로 녹화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무르익었다는 후문.
이다해는 최근 KBS 2TV의 새 예능 '하숙집딸들'의 멤버로 출연을 확정지으며 첫 고정예능 도전 소식으로 뜨거운 반응과 기대를 모았다.
예능을 통해 대중에게 친근한 모습을 통해 더 가까이 소통하며 본격적으로 국내활동을 재개할 예정. 예능 뿐이니라 차기작을 천천히 검토하며 배우로서 복귀 역시 준비중이다.
그동안 숨겨져있던 매력과 솔직담백한 이야기로 또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이다해의 방송분은 2월 초 전파를 탈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