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의 애교 3종세트 스틸컷이 공개됐다.
슬리피는 이국주의 생일을 맞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 손발이 오그라드는 애교까지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인다.
14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슬리피가 아내 이국주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서프라이즈 특급 이벤트를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앞서 블록버스터급 크루즈 이벤트로 이국주를 깜짝 놀라게 했던 슬리피가 또 한 번 특급 생일 이벤트를 준비하며 정점을 찍었다고. 슬리피는 이국주를 위해 한 몸 불사르며 전무후무한 추억을 만들어줬다는 후문이다.
그 가운데, 슬리피의 '귀요미' 변신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슬리피는 이국주 앞에서 애교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국주는 남편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부러움을 유발한다.
슬리피는 '뿌잉뿌잉'을 비롯해 애교 퍼레이드를 펼쳤고, 크게 웃는 이국주를 바라보며 부끄러움도 잊은 듯 "네가 웃으면 된 거지"라며 환하게 웃었다.
이 밖에도 슬리피는 깜짝 놀랄만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준비, 하루 종일 끝날 듯 끝나지 않는 네버엔딩 이벤트를 펼치며 이국주에게 잊지 못할 생일을 선사한 것으로 전해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슬리피의 애교가 최초로 공개될 '이국주 생일 이벤트' 현장은 1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