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07 05:12
연예

안재욱 SBS 설 파일럿 '천국사무소' 출격

기사입력 2017.01.12 09:2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안재욱이 SBS 설 파일럿 예능에 나선다.

SBS는 12일 올 설 연휴에 SBS 파일럿 '내 생애 단 하나의 기억-천국사무소'에 안재욱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내 생애 단 하나의 기억-천국사무소'는 스타가 천국에 가기 전 들르는 가상공간인 '천국사무소'에서 전입신고를 하는 과정을 통해 스타의 지나온 삶을 돌아보며 생에 대한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들어본다는 콘셉트다.
 
'천국사무소'는 죽은 후에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되었던 7가지 기억 중에서 딱 한가지만을 갖고 천국에 갈 수 있다면?”이라는 전제에서 출발한다.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 단 하나의 기억만을 선택해야만 하는 과정을 따라가면서 인생의 의미와 가치를 생각해보는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에서만 주로 볼 수 있던 판타지를 '천국사무소'라는 가상공간으로 예능에서 선보이게 됐다. 
 
새로운 스타일의 리얼리티 장르를 추구하고 있는 프로그램인 '천국사무소'는 다소 무겁고 어두운 주제로 여겨질 수도 있는 '죽음'이라는 소재에 대한 선입견을 넘어, 스타의 솔직하고 진솔한 인생 스토리를 예능이라는 틀 안에서 따뜻하고 유쾌하게 녹여낼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을 가져볼 만 하다.
 
'천국사무소'는 오는 설 연휴 중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