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53
연예

이선빈, 화장품 광고서 여성미 물씬 '우아+고혹'

기사입력 2017.01.12 09:25 / 기사수정 2017.01.12 09:2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이선빈의 새로운 광고가 공개 됐다.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이선빈과 ‘헤라 옴므(HERA HOMME)’가 함께한 광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에서 이선빈은 연인의 피부를 걱정하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각각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선빈은 화장품 모델다운 눈길을 사로잡는 광채 피부는 물론, 그에 어울리는 의상, 헤어스타일로 남다른 여성미를 자랑하며 남심과 여심을 동시에 저격했다.

광고 촬영에 함께 했던 브랜드 관계자는, “이선빈은 지금까지 보여 준 재능만큼이나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맑고 깨끗한 피부와 어떤 콘셉트도 자신만의 매력으로 재탄생시키는 노련함으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라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20, 30대 여성들의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배우 이선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선빈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선빈은 오는 18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에서 추락 사고와 무인도 고립이라는 극한 상황도 씩씩하게 이겨내는 솔직, 당당한 톱스타 ‘하지아’ 캐릭터를 맡아 연기 변신을 준비 중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헤라 옴므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