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5:22
연예

배우 엄태구, 채널CGV 소셜무비 '채씨 영화방' 캐스팅…1월 첫 방송

기사입력 2016.12.29 13:34 / 기사수정 2016.12.29 13:34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채널CGV의 소셜무비 '채씨 영화방'이 1월 론칭을 확정 짓고, 배우 엄태구를 캐스팅했다.
 
채널CGV는 온라인 플랫폼을 강화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채널CGV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소셜무비 '채씨 영화방'을 제작하게 됐다.
  
'채씨 영화방'은 총 3편의 소셜무비 형식으로 구성됐으며, 각 영화는 채널CGV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무비 큐레이터'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 채널CGV만의 큐레이션 가이드를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영화 '조금만 더 가까이' '최악의 하루'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 '밀정' '베테랑' 등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개성파 배우 엄태구가 '채씨 영화방'의 신비로운 마스터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종관 감독은 "누군가 좋은 영화를 추천해준다는 것 자체가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다"며 "영화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모험을 하게 해주는 것처럼 서울 곳곳에 숨어있는 골목을 지나 '채씨 영화방'에서 좋은 영화를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엄태구는 "내가 좋아하는 영화를 누군가에게 추천한다는 건 즐거운 일"이라며 "어떤 정보도 없이 그냥 보길 바란다. 그저 보는 것만으로 위로가 되는 영화"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한여름의 판타지아' 김새벽, '몸 값' 이주영, '동주' 정준원, '춘몽' 이주영, '비밀은 없다' 설창희, '이층의 악당' 지우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채널CGV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