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44
연예

황승언 "'더 킹' 캐릭터 '돌+I'... 남성팬 다 떨어져 나갈지도" [화보]

기사입력 2016.12.29 09:06 / 기사수정 2016.12.29 09:11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배우 황승언이 화보를 통해 매력을 뽐냈다.

황승언은 최근 패션지 '에디케이'와 함께 1월호 패션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황승언은 프릴 장식의 핑크색 블라우스와 파스텔 톤의 보라색 아우터로 센스 있는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다른컷에서는 소매 부분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플라워 패턴의 스커트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레드 립스틱으로 연출한 매혹적인 모습이 눈길을 끈다.
 
화보와 함께한 인터뷰에서 1월 개봉을 앞둔 영화 '더 킹' 에서 맡은 캐릭터가 바뀐 에피소드를 들려주었다. “청순가련하고 예쁜 ‘여우’ 같은 캐릭터에서 ‘돌아이’ 같은 센 캐릭터로 완전히 바뀌었다. 완성본은 아직 나도 못 봤는데, 한국 영화에 드문 특이한 캐릭터가 될 것 같다. ‘식사’에서의 내 모습을 좋아하는 분들은 깜짝 놀랄 거다. 남성 팬들이 다 떨어져나갈지도 모른다.”
 
한편 황승언의 매력적인 화보와 인터뷰는 에디케이(ADDYK) 1월호 에서 볼 수 있으며 있으며 에디케이 웹사이트와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및 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접할 수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에디케이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