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7:03
스포츠

'국내파 vs 해외파' 홍명보 자선축구경기 명단 확정

기사입력 2016.12.23 16:29 / 기사수정 2016.12.23 16:36

채정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인턴기자] 한국 축구의 별들이 올 겨울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자선 경기를 연다.

홍명보장학재단의 홍명보 이사장은 23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서초구 양재동 THE K 호텔에서 'KEB 하나은행과 함께하는 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6' 미디어 데이를 열고 자선 경기 참석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국내에서 뛰는 선수 위주로 이루어진 '사랑팀'과 대다수가 해외파 선수들로 구성된 '희망팀'이 맞붙는 이번 자선축구경기는 축구 선수로서의 꿈을 키우는 유망한 청소년이지만, 환경적인 이유로 매진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전하고자 열린다. 이번 대회의 테마는 '재능기부 캠페인'이며, 특별히 대상 선수 두 명을 초청해 현역 선수들과 함께 뛰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경기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은 소외계층 청소년 축구 유망주를 위한 기금과 힘든 투병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소아암 환우들의 치료 기금 등으로 쓰일 에정이다. 이번으로 14회째를 맞이는 홍명보 자선축구경기는 오는 27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 사랑팀 
김진현(세레소 오사카), 이재성, 김보경, 김신욱(이상 전북 현대), 권창훈(수원 삼성), 김창수, 이종호(이상 울산 현대), 이정협(부산 아이파크), 박주영(FC서울), 이근호(강원FC), 심서연, 서현숙(이상 이천대교), 박재정(가수), 장재원(축구 유망주)

▲ 희망팀
김승규(빗셀 고베), 홍정호(장쑤 쑤닝), 김민혁(사간 토스), 김민우(수원 삼성), 지동원, 구자철(이상 아우크스부르크), 박주호(도르트문트), 이승우(FC 바르셀로나), 윤석영(브뢴비), 류승우(페렌츠바로시), 지소연(첼시 레이디스), 이민아(인천현대제철), 서경석(개그맨), 김유정(축구 유망주)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홍명보 장학재단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