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6:58
연예

'효연의 천만라이크' 오늘 첫방…효연, 백만 이어 천만 '좋아요' 도전

기사입력 2016.12.19 10:5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온스타일 ‘효연의 천만 라이크’가 19일 첫방송된다. 첫방송을 앞두고 효연이 천만 ‘좋아요’ 달성을 위해 남다른 각오를 밝혀 눈길을 모은다.

‘효연의 천만라이크’는 흥 넘치고 호기심 많은 소녀시대 효연의 톡톡 튀는 일상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해 6월 첫 선을 보인 ‘효연의 백만라이크’ 이후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효연의 천만라이크’에서는 유쾌하고 패셔너블한 효연의 일상을 가감 없이 만날 수 있을 예정. 댄스, 뷰티, 패션 등 효연의 라이프스타일은 물론이고, 소녀시대를 포함한 그녀의 지인들까지 함께하며 월드스타 효연의 TV 속 모습이 아닌 평범한 듯 매력 넘치는 효연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를 통해 ‘좋아요’ 천만 개를 받는 것이 목표다.

효연은 “천만이라는 숫자가 부담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그만큼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저만의 장소, 먹거리 등 핫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이 많다. 여러분과 함께 알아가고 느끼면서 즐거움을 공유했으면 좋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효연이 준비한 ‘천만라이크’ 첫 번째 이야기는 ‘겨울 캠핑’. 평소 캠핑을 자주 간다는 효연이 캠핑의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캠핑 패션과 캠핑 주의사항 등을 세심하게 알려주며 겨울 캠핑 노하우를 전수한다. 배우 최성준, 나인뮤지스 성아 등 효연의 절친들도 등장해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또 이날 첫방송에서는 ‘천만라이크’에 도전하는 효연을 응원하기 위해 소녀시대 멤버 윤아도 깜짝 등장한다. 윤아는 효연의 솔로데뷔를 축하하러 왔다가 ‘효연의 천만라이크’ 카메라를 보고는 “저 여기 자주 등장하는 것 같아요”라며 반가워했다. 이어 효연의 가방 속 아이템을 공개하며 효연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소개했다는 후문이다.

담당 원정우 PD는 “작년에 ‘효연의 백만라이크’ 종영 후, 효연을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많았다. 유쾌한 효연의 일상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하기 위해 ‘좋아요’ 목표도 백만에서 천만으로 높였다. 목표가 높아진 만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K-스타일, K-뷰티, K-POP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할 계획이다. ‘효연의 천만라이크’에서 보여질 효연의 일상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효연의 천만라이크’는 19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온스타일과 인스타그램 공식계정(@hyo1000mlik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최근 2억뷰를 훌쩍 넘기며 순항중인 중국 텐센트의 ‘온스타일 브랜드관’과 동남아시아 10개국 780만 가구 커버리지의 tvN Asia에 공동편성되어, 효연의 글로벌 팬들도 함께 즐길 전망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온스타일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