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23:26
연예

'미우새', 영화 뺨치는 꿀잼 예고편…조회수 16만뷰 넘겼다

기사입력 2016.12.16 19:0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SBS '미운우리새끼'의 예고편 영상이 온라인에서 ‘조회수 16만뷰’를 넘어서며 본방송 시청률을 견인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6일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는 지난 9일 방송 분까지 ‘15회 연속 동시간대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SBS 대표예능 프로그램이다. 

'미우새'의 인기 포인트 중 하나는 출연자들의 독특한 캐릭터이다. 김건모는 ‘술건모, 겜건모’, ‘클럽의 신’ 박수홍, ‘뇌섹남-청소남’ 허지웅, ‘남다른 털털함’ 토니안 등 네 명의 출연자들은 어디서 들어본 적 도 없는 듯한 독특한 모습을 보여주며 매주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이러한 출연자들의 특이한 캐릭터를 새로운 시각으로 비추며, 각종 패러디 물로 시청자의 이목을 끄는 예고편도 본방송 만큼이나 화제가 되고 있다.
 
'미우새'의 신선한 예고편은 바로 SBS 권형구PD가 담당하고 있다. 권형구PD는 기존의 예고편 문법과는 다른 구성으로 시청자에게 접근한다. 출연자들과 게스트의 모습을 영화 ‘살인의 추억’, ‘신비한 동물사전’등으로 패러디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신선함을 안겨주고 있다. ‘미우새’만의 독특한 예고편은 네티즌의 입소문을 타면서 매 회 각종 포털과 SNS에서 조회수 16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